
급성장하는 '이너뷰티' 시장…면역력에 도움주는 식음료 눈길
평균수명이 길어지면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에 주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의 규모는 2011년 500억 원에서 지난해 5,000억 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식음료 업계에서도 닥터리브의 호박즙 음료 ‘브이즙’, 엔큐라젠의 차 음료 '오! 마이 뷰티', 롯데마트의 채소 음료 '클렌즈 주스' 등 관련 […]
2020.03.27 상세링크
신선식품 수요 증가…당일 생산 제품만 배송하는 ‘생명물두부’
전량 주문제 시스템으로 당일 생산, 출고된 제품만 엄선해 배송 신앙촌소비조합 ‘생명물두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쿠팡의 ‘로켓배송’, 대형마트의 ‘야간배송’ 등 당일배송 서비스의 수요가 급증하며 신선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농축산물 온라인 거래액은 약 3조 5억 원으로 전년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당일 생산, 출하된 제품만 엄선해서 배송하는 신앙촌소비조합㈜의 ‘생명물두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으로 소비자의 […]
2020.03.27 상세링크
‘셀프메디케이션’ 시대..면역력 강화에 도움 주는 발효유 '주목'
스스로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의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식품업계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찾아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가 인기다.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면역력 향상이 특히 중요한데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70%는 장에 분포되어 있다. 따라서 면역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장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발효유가 주목받고 있다. 발효유에 함유된 유산균은 장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
2020.01.20 상세링크
생명물식품, 명절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 선봬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생명물식품은 명절을 맞아 100% 양조간장 ‘생명물간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는 가격 대비 효율 및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는 ‘가성비·가심비’ 중시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해당 선물세트는 1만 원대 실속형 세트를 비롯해 10만 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로운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120mL부터 […]
2020.01.20 상세링크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제25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성료.."2만 3천명 부스 방문"
-신앙촌식품의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12월12일~12월15일 부산드림베이비페어 체험 부스 운영 - 요구르트 런, 무지방에 달지 않고 건강한 맛으로 고객 눈길 끌어…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으로 신뢰도 높여 신앙촌식품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25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체험 부스에 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18일 전했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제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
2019.12.31 상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