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식품 수요 증가…당일 생산 제품만 배송하는 ‘생명물두부’
전량 주문제 시스템으로 당일 생산, 출고된 제품만 엄선해 배송 신앙촌소비조합 ‘생명물두부’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쿠팡의 ‘로켓배송’, 대형마트의 ‘야간배송’ 등 당일배송 서비스의 수요가 급증하며 신선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농축산물 온라인 거래액은 약 3조 5억 원으로 전년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당일 생산, 출하된 제품만 엄선해서 배송하는 신앙촌소비조합㈜의 ‘생명물두부’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으로 소비자의 […]
2020.03.27 상세링크
세계에 전파된 악의 기원… 수은 중독과 매독, 탐욕이 부른 질병에 대하여
가톨릭의 교황 프란치스코는 “빈자의 날”을 제정해 해마다 빈곤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그때마다 노숙자와 실업자를 베드로 성당에 초대해 함께 식사하는 교황의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었다. 작년 11월 빈자의 날에 교황은 베드로 성당 미사에서 “소수의 탐욕으로 다수가 빈곤해진다.”며 탐욕의 세력 때문에 다수가 피해를 입는다는 것을 강조했다.<자료1> 탐욕이 수많은 사람을 빈곤에 빠뜨리는 일은 역사에서 반복되어 왔다. 스페인에게 […]
2020.03.27 상세링크
가짜 뉴스가 진실을 압도하는 세상, 신앙촌을 통해 ‘진실이 가진 힘’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정통 언론 홍보와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캠페인 등 홍보를 주 업무로 하는 인터커뮤니케이션즈는 신앙촌의 식품 회사와 2018년부터 협업하고 있다. 인터커뮤니케이션즈의 천태영 대표와 이지은 매니저를 통해 신앙촌과 협업해 온 과정,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들어 보았다. ◆ 신앙촌 방문 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천태영(이하 천) : 신앙촌과 협업을 시작했던 2018년에 두 번 정도 방문했는데 첫 인상이 […]
2020.01.20 상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