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토 뉴스

제27회 시온음악콩쿠르

BY.천부교

열정과 노력의 결실
음악 인재의 성장으로 이어지길

제27회 시온 음악콩쿠르가 7월 13일, 무더운 여름에도 식지 않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의 결실을 보여주는 감동의 무대로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악기와 호흡을 맞추며 오랜 시간 연습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관객과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정금련 외래교수(한국예술종합학교)는 “콩쿠르 참가자들이 각자의 악기를 진지하게 탐구하고 음악을 깊이 연구한 모습에 놀랐습니다. 그 열정과 끈기에 저 또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신앙촌에서 더 많은 음악 인재가 자라나 더욱 아름다운 음악이 울려 퍼지길 기대합니다”라고 심사평을 전했다.

제27회 시온음악콩쿠르 수상자들(왼쪽부터 김정선, 이유라, 정아영, 신은지, 조윤선, 강은미, 김연정, 주선명, 오정민)

이날 콩쿠르에서는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으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상 조윤선(첼로) △1등 민은정(마림바) △2등 강은미(트럼펫), 신은지(바이올린) △3등 김연정(바이올린), 정아영(바이올린), 이유라(바이올린) △장려상 주선명(트럼펫), 오정민(비올라), 김정선(첼로)

제27회 시온음악콩쿠르에서 연주하고 있는 조윤선 씨

대상을 받은 조윤선 씨는 “즐거운 마음으로 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주자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발행일 : 2025-07-27 발행호수 : 2654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