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뉴스
SANC, 브랜드사이트 오픈…제품 철학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다
신앙촌 식품 브랜드 SANC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낸 소통 창구 신뢰와 진정성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하자는 SANC의 약속 식품 브랜드 SANC가 지난 5월 27일,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낸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는 리뉴얼을 넘어,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신뢰를 쌓기 위한 플랫폼으로 기획되었다. 그동안 ‘신앙촌’이라는 키워드는 온라인상에서 단편적이거나 왜곡된 정보로 인해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있었다. 새롭게 […]
2025.09.03 상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