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코엑스 유교전] 신앙촌, 당 함량을 낮춘 농후발효유 '런' 출품

BY.천부교

신앙촌은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농후발효유 '런(Run)' 을 선보였다.

(사진 설명: 신앙촌의 농후발효유 '런' 제품)

신앙촌은 요구르트, 간장, 두부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다. 1957년부터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품질 향상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농후발효유 '런'은 녹차카테킨, 결정과당,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제품에 첨가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라프티는 병원균, 대장균 등의 유해세균을 무력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신앙촌은 친환경 페트병 사용을 통해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풍부한 영양을 인정받아 식약처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 설명: 고객과 대화 중인 신앙촌 관계자)

노소영 신앙촌 과장은 "대리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들을 현재 마트, 백화점 등으로 유통하면서 유통범위를 확장시켰다" 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런'을 베이스로한 다른  제품을 개발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전시회 기간 동안 요구르트 런 체험 이벤트와 인증샷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