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토 뉴스

구원의 소식을 널리 전하라

BY.천부교

2018 전국 임원 발대식 유년·학생 동아리 활동, 스위트 딸기 축제열려

예배가 18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한 신앙촌에는 산수유와 목련이 꽃을 피웠고,  어린이들 얼굴에는 파릇파릇 새싹처럼 생기가 넘쳤다.

학생회 축복일 예배를 인도한 최원영 관장(서동교회)은 “요즘 미투운동으로 천주교 신부의 성폭행이 폭로되고 언론에 대성당이 무너진다는 글이 실릴 만큼 이제는 사람들의 인식이 진실을 향해 조금씩 눈을 뜨고 있습니다. 지금 세상은 예수가 거짓이고, 예수를 믿는 종교는 구원 얻을 수 없는 종교임이 계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은혜를 입은 사람은 죄의 길에 서 있는 사람들을 돌이켜야 한다. 이 진리를 전파하여 그들을 깨우쳐서 의의 길로 돌아오게 해야 한다. 이것이 은혜를 받은 자의 전도의 사명이다.』라고 하셨습니다.”라고 설교했다.
이어 2018년 전국 임원 발대식이 있었다. 발대식에서는 전국 연합임원, 입사생 연합임원, 전국 주교부장, 전국 지도교사가 발표되었다. 예배 후, 유년 행사로 ‘스위트 딸기 축제’가 열렸다. 딸기향이 가득한 행사장에는 딸기 디저트 만들기와 마켓, 딸기인형 포토존 코너가 마련되어 어린이들에게 맛과 재미, 추억까지 남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발행일 : 2018-03-25 발행호수 : 2539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