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토 뉴스

남성회 교역자, 임원 신앙 교육 개최

BY.천부교

교육 주제, 구원을 줄 수 있는 종교
각 교회 전도 활성화 및 발전 위해 마련

남성회 교역자, 임원 신앙교육이 지난 7월 13일 신앙촌에서 열렸다.

천부교에서는 지난 7월 13일, 남성회 교역자·임원 신앙 교육을 개최했다.

신앙촌에서 열린 신앙 교육은 교역자들에게 교회를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도 방법을 함께 공유하고, 남성회 임원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교역자와 전교인이 마음과 뜻을 모아 ‘1인 1명 전도 운동’을 실천하는 전교인 전도의 해여서 전국에 있는 장년, 청년회 임원들의 관심이 더욱 많았다.

이날 교육은 ‘구원을 줄 수 있는 종교란 무엇인가’란 주제로, 종교의 목적과 가치, 신앙인의 기본자세, 전도의 중요성과 방법, 이슬성신과 생명물의 권능 등에 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또 하나님의 모습과 천부교 역사가 담긴 영상이 방영되었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졌고 교육에 대한 소감을 서로 나누기도 했다.

교육에 참가한 오재철 권사(서대구교회)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교인들의 신앙심 고취와 교회 발전을 위해서 이와 같은 신앙 교육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전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고 가족과 지인 등 가까운 사람들부터 전도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김성수 집사(울산교회)는 “이번 교육을 통해 나의 신앙생활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신앙 생활의 목표와 실천사항을 구체적으로 세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전도의 중요성을 깨닫고 전도에 대한 각오를 새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신앙 교육을 통해 교역자와 임원들은 앞으로 교회 발전을 위한 전도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발행일 : 2019-07-28 발행호수 : 2569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