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앙촌 사람들

천부교에는 하나님 말씀이 담긴 경전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온 세상이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고 있는 성경의 대부분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사실을 처음 발표하시고 인간 창조의 근본과 인간 구원의 방법론을 상세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 땅에 오신 하나님께서는 마음과 생각으로도 죄를 지으면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자유율법을 온 세상에 처음 공포하셨습니다. 그리고 자유율법을 알지 못하고, 믿기만 하면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는다고 하는 예수는 구원의 길이 될 수 없음을 천명하셨습니다. 구원의 방법론 뿐 만 아니라 실제로 이슬성신을 내려주심으로서 틀림없는 하나님의 존재이심을 증명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가르쳐주신 말씀이 담겨 있는 천부교 경전, 귀한 말씀에서 구원의 방향과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부교 #하나님말씀 #경전 #천부교회 #근본 #자유율법

BY.천부교

천부교에는 하나님 말씀이 담긴 경전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온 세상이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고 있는 성경의 대부분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사실을 처음 발표하시고
인간 창조의 근본과 인간 구원의 방법론을 상세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 땅에 오신 하나님께서는 마음과 생각으로도 죄를 지으면 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자유율법을 온 세상에 처음 공포하셨습니다.
그리고 자유율법을 알지 못하고, 믿기만 하면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는다고 하는 예수는 구원의 길이 될 수 없음을 천명하셨습니다.
구원의 방법론 뿐 만 아니라 실제로 이슬성신을 내려주심으로서 틀림없는 하나님의 존재이심을 증명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가르쳐주신 말씀이 담겨 있는 천부교 경전, 귀한 말씀에서 구원의 방향과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부교 #하나님말씀 #경전 #천부교회 #근본 #자유율법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