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SR유통] 신앙촌식품, 직접 생산 요구르트 런 홈플러스 입점

BY.천부교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60년 전통의 천부교 신앙촌식품은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요구르트 런을 지난 6월 전국 홈플러스에 입점하며, 현재 전국 홈플러스를 포함해 전국 신앙촌상회 및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신앙촌식품의 인기 품목 중 하나인 요구르트 런은 무균화 공정 ESL시스템을 통해 원유의 병원성 미생물 사멸과 유해 효소를 불활성화시키는 살균 및 음용 전 단계에서 발생 가능성이 높은 2차 오염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며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는 등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천부교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요구르트 런을 홈플러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씀주신 덕분에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도 요구르트 런을 선보이게 됐다”며, “항상 믿고 구매해주시는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신앙촌식품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의 신앙 공동생활을 위해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이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찬송가
0:00 0:00
비닐 디스크
CHUNBUKYO
LOADING